뉴스레터 최근 글

뉴스레터

170607_c1

[뉴스레터 2017.06] ‘어쩌다 슈퍼맨’ 고맙습니다!

어쩌다 슈퍼맨 – 영웅이 되고자 한 적 없지만 어쩌다 보니 슈퍼맨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우리가 미처 살펴보지 못한 곳에서도 공익을 지키기 위해 애쓰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함께 사는 사회’를 만드는 그들의 손을 잡고 시민과 사회의 이름으로 ‘고맙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지금, 이들을 응원하고 지지해주세요!

박종문 이사장님

[뉴스레터 2017.04] 안녕하십니까! 아름다운재단 이사장 박종문입니다.

4월 아름다운재단 뉴스레터 – 안녕하십니까! 아름다운재단 제3대 이사장으로 취임한 박종문입니다. 우리 사회 나눔의 가치와 변화의 시작을 함께 해주시는 기부자님들께 머리 숙여 인사드립니다. 함께 소중히 다져온 아름다운재단 17년의 길을 이제 함께 걷겠습니다. 시민들의 소중한 나눔을 기반으로, ‘나눔의 가치’를 이어가겠습니다.

170104_00

[뉴스레터17.01.05] 지금 여기가 새로운 시작, 안녕~ 2017년!

유난히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저물었습니다. 어지러운 나라의 모습을 보며 많은 사람이 상처받고 좌절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어둠이 깊을수록 빛은 더욱 밝게 빛나는 법입니다. 국정이 정상화되길 바라는 환한 마음의 물결을 따라, 국민이 일상의 삶을 되찾고 더 발전하는 사회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_아름다운재단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