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상영회] 반려동물과의 가슴 찡한 교감과 사랑에 대하여_ 임순례 감독의 <미안해, 고마워>

[8월 상영회] 반려동물과의 가슴 찡한 교감과 사랑에 대하여_ 임순례 감독의
[영화인캠페인이란?]
 한국시네마테크협의회와 여성영화인모임, 영화인회의, 영화제작가협회, 한국독립영화협회, 아름다운재단은 지난 2007년 4월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영화·희망·나눔 영화인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영화인 캠페인에서는 매달 한 번 상영회를 열어 사회, 문화 소외계층과 함께 영화를 보고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으며, 영화인과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매달 아름다운재단에 소정의 기부금을 납부하여 영화인 캠페인 기금을 조성, ‘청소년들의 자발적 문화 활동’을 증진하는 사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7월에 이어 8월에도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상영회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8월도 여전히 뜨거운 방학이니까요.^^
아이, 어른 할것 없이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반려동물에 관한 4가지 이야기를 엮은
<미안해, 고마워>를 영화인캠페인에서 함께하게 되었답니다.
누군가에게는 부모, 누군가에게는 친구, 그리고 또 누군가에게는 형제, 자식 같았던 우리와 함께 해온 동물과 함께하는 세상을 주제로 하여 그들과의 교감을 드라마틱한 스토리로 담은 옴니버스입니다.

전체 제작 총괄을 맡은 임순례 감독을 비롯 <소풍> 송일곤 감독, <경축! 우리사랑> 오점균 감독, <인어공주> 박흥식 감독 등 스타일도 스토리도 제 각각인 충무로 실력파 감독 4명이 한 뜻으로 모여 완성한 감동의 드라마를 만나보세요.
상영 후에는 제작 총괄을 맡은 임순례 감독과 함께하는 관객과의 대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가슴을 울렸던 <미안해, 고마워>

개인, 단체, 누구나 신청 가능하세요.^^
 
 

★ 8월 상영회 안내 ★

○ 상영작 : <미안해, 고마워>
       – 감독 : 송일곤, 오점균, 박흥식, 임순례
       – 출연 : 김지호, 서태화, 문정희, 김영민, 최보광, 전국환, 천보근, 안서현
              
※ 상영 후 ‘관객과의 대화’ 진행 예정 – 임순례 감독
○ 일시 : 2011년 8월 22일(월) 19:30 (저녁 7시 30분)
○ 상영시간 : 114분
○ 장소 : 
서울아트시네마(종로구 낙원상가 4층) ☞약도보기
               ※ 12세 관람가
               ※ 휠체어 입장이 불가하오니 신청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신청 및 참석 안내 ★

1. 신청방법 : 신청서 다운로드 없이 온라인상에서만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2. 신청마감 : 8월 19일(금) 24:00까지 선착순 마감
3. 참석발표 : 8월 20일(토) 이메일 또는 문자 개별 연락
4. 참석방법 : 8월 22일(월) 상영시작 20분 전까지 서울아트시네마에 도착 바랍니다. 
                 극장 앞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및 티켓 수령 후 관람 가능하십니다.
    

 

             


★ 문의 : 02)730-1235 (내선232)

 

아름다운재단 공식블로그

아름다운재단은 우리 사회에 올바른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공익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좋아할만한 다른 이야기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느보산말하길

    이거 보고 싶어용;

    • nanumer말하길

      ㅎㅎ 오늘 저녁이에요! 함께 해요~ (하지만 현실은…지섭군 보러 가셔야 하겠지요.. ㅜㅠ 지섭군이 어여 커서 엄마랑 같이 요런 영화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ㅎㅎ)

  2. 백설엄마말하길

    보고 싶어요.. 나중에라도 챙겨 보고 싶은 영화네요. 마음이 이후로 동물이 나오는 영화 오랜만인 것 같아요.

    • nanumer말하길

      오늘 함께하시는건 안되시나봐요.ㅜㅠ 네, 나중에라도 꼬옥 보셔요. 이런 좋은 영화는 많은 분들이 봐주시는게 결국 힘이되는 거니까요! ^^

댓글 정책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