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도 아름다울 수 있다?!’ The Beautiful Beer의 아름다운 나눔

'맥주도 아름다울 수 있다?!' The Beautiful Beer의 아름다운 나눔
맥주도 아름다울 수 있다! The Beautiful Beer의 아름다움
맥주도 아름다울 수 있다!

이름부터 아름답습니다.
밀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뷰티플 비어(The Beautiful Beer)에서는 매달 11일 특별한 이벤트가 열립니다. 일명 뷰티플 데이(Beautiful day)!

뷰티플 데이(Beautiful day)는 뷰티풀 비어 전 매장에서 생맥주는 무료, 밀맥주는 50% 할인된 가격에 시원하고 풍부한 맛의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이름부터 나눔까지! 범상치 않은 인연

아무래도 이런 날은 손님들도 북적북적하고 그만큼 매출도 높아지게 마련입니다. 이렇게 모인 수익금의 일부를 이름처럼 ‘아름답게’ 쓰기 위해 아름다운재단에 기부하기로 약정하였습니다.
사실 ‘아름다운’ 이름뿐 아니라, 뷰티플 비어와는 범상치 않은 인연이 있습니다. 2007년 시민구단으로 처음 출범한 K3리그의 축구팀 서울유나이티드FC의 대표님이 바로 뷰티풀비어의 대표님이십니다. 서울유나이티드FC로 말씀드리자면, 2007년도 홈경기 입장료 수익금의 1%를 기부했던 나눔구단이며, K3리그에서 당당히 우승을 차지한 나눔에도 1등, 축구에도 1등인 구단입니다. 이런 인연으로 뷰티풀 비어와도 좋은 인연은 맺게 된 것이죠. 더불어 뷰티풀 비어와는 별도로 2008년에도 서울유나이티드FC의 티켓 수익금을 기부해주신다고 하니, 올해도 나눔에도 1등, 축구에도 1등 하실 것 같은 예감이 팍! 감동이 팍! 옵니다.
 

뷰티풀 비어(The Beautiful Beer)의 뷰티플 데이(Beautiful day) 매출액 1%는 아름다운재단과 네이버 해피빈(http://happybean.naver.com)을 통해 소외 아동ㆍ청소년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사회적 환경 조성과, 어린이 축구팀을 위한 축구용품(축구화 및 유니폼 등)를 지원하는데 사용됩니다.

나눔이 함께하는 뷰티풀 비어와 서울유나이티드FC의 선전을 위해 응원의 박수와 함성을 보내보냅니다! 화이팅!

아름다운재단 공식블로그

아름다운재단은 우리 사회에 올바른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공익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좋아할만한 다른 이야기

1개의 응답

  1. 2008년 3월 31일

    축구를 통한 사람과 사람들 사이의 연대감, 고통과 기쁨을 함께 하는 아름다움 서울유나이티드 2007시즌 다큐멘터리 < 서울유나이티드, 이제 시작이다> 특별 상영회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는 서울시민구단인 서울유나이티드풋볼클럽과 함께 『서울유나이티드 2007 시즌 DVD』 출시에 맞춰, 다큐멘터리영화 < 서울유나이티드, 이제 시작이다>를 4월 9일, 10일에 특별 상영합니다. 이번 상영은 일반인들에게 널리 소개되지 않은 K3리그와 서울유나이티드FC를 홍..

댓글 정책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