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인즈워드재단 기금] 하인즈 워드의 새로운 꿈

2008년 2월 24일.
오늘따라 유난히 날씨도 맑고 하늘도 파랗습니다.
특별한 손님이 오는 걸 알고 있는 걸까요?

그의 이야기

이번 하인즈워드재단 기금은 하인즈 워드 자신에게도 여러모로 큰 의미가 있습니다.
국내 다문화 가정 아동 지원 사업 뿐 아니라 어려운 가정 환경 속에서도 사랑으로 잘 키워주신 어머니에 대한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이 함께 담겨 있습니다.

“저는 흑인도 한국인도 아니었습니다. 그 어느 쪽에도 소속되지 못한 채 힘들고 외로운 시기를 보내야만 했습니다. 만일 제 곁에서 끊임없이 긍정적인 마인드를 심어주신 어머니가 안 계셨다면 다른 아이들처럼 탈선의 길을 걸었을지도 모릅니다.
어머니가 하셨던 것처럼 저 또한 다문화 가정 아이들에게 포기하지 말고 힘내라고 용기를 주고 싶습니다.“

Do something

하인즈 워드의 새로운 꿈과 희망은, 설립된 기금을 통해 다문화 가정 아이들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가 일어나고 혼혈이 더 이상 ‘아무것도 할 수 없음’이 아니라 ‘가능성’의 또 다른 이름이 되는 것입니다.

자신의 꿈과 어머니에 대해 이야기하며 환하게 미소 짓는 얼굴에서 진심과 열정이 느껴집니다. 매운 고추장 한 숟갈 푹 떠서 쓱쓱 밥을 비벼먹는 소탈한 모습이 MVP를 수상하던 때 보다 몇 배나 멋집니다.

이젠 미식축구공 뿐 아니라 우리 아이들의 손도 단단하게 잡아줄 하인즈 워드의 새 출발을 아름다운재단이 함께할 생각에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그의 어머니가 그랬던 것처럼 하인즈 워드 또한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감과 희망을 나눠줄 수 있겠지요.
다문화 가정 아이들을 향한 그의 꿈이, 혼자가 아닌 우리 모두가 함께 나누어 꾸는 꿈이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아름다운재단 공식블로그

아름다운재단은 우리 사회에 올바른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공익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좋아할만한 다른 이야기

댓글 정책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