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터필름의 또 다른 기부약속, 영화 <소녀괴담>

주피터필름의 또 다른 기부약속, 영화

안녕하세요. 더위가 오려고해서 서워지는 7월의 첫날입니다.^^

무더위를 앞두고 따뜻한 공포 영화 한 편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공포 영화면 공포 영화지 왜 ‘따뜻한’이라는 수식어가 붙었냐구요? 그것은 바로 작년 흥행 영화 <관상>의 제작사 주피터필름의 차기작이기 때문입니다. 

2012년 12월 영화 개봉 전에 기부 약정을 참여했던 주피터필름. 그로 인해 참으로 뜨거운 한 해를 보냈던 기억이 납니다. 역대 한국 영화 흥행 기록 11위를 이룬 영화 <관상>의 신드롬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그런 주피터필름이 차기작으로 공포 영화 한 편을 선보입니다.   

 

또 다른 기부 약속

주피터필름은 이번에도 영화 <소녀괴담>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주피터필름의 통큰 기부는 올해도 계속되려나 봅니다. 

비록 아름다운재단에 기부 약정을 한 것은 아닐지라도, 그 기부금이 어디에 모이든 영화를 통해 나눔을 실천한다는 점에서 다시 한 번 큰 박수를 보냅니다!  

 

 

 소녀괴담

  감독 : 오인천 
  출연 : 강하늘, 김소은, 김정태, 한혜린 등  
  개요 : 공포,스릴러 (2014.07.03 개봉)  
  제작 : (주)주피터필름, (주)고스트픽쳐스
  영화정보 : goo.gl/XbzoYi

 

선한 목적을 갖고 행하는 모든 것들은 많은 이들의 염원이 모아져 분명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내리라 믿습니다. 영화 <소녀괴담>은 학교 폭력 배경 아래 마스크귀신과 귀신을 보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여학생 사이의 비밀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이 과정속에서 조금 잔인하고 슬프게도 학교 폭력에 대한 이야기를 놓칠 수가 없습니다. 이에 주연 배우들이 동참하여 이제 친구들을 외면하지 말자는 취지로 캠페인 영상이 퍼져 나가고 있습니다. 주피터필름의 올 여름 기대작<소녀괴담>과 또 다른 차기작<내 심장을 쏴라> 역시 모두 선한 목적을 갖고 진행되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 바랍니다!! ^^  

[영화 <소녀괴담> ‘이제,외면하지 않을께’ 캠페인 영상 ]

“친구를 향한 따뜻한 관심” 

 

* 영화 <소녀괴담> 메인 예고편 영상  Click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영화 <관상>, 제작사의 통큰 기부금 협약식

 

나눔사업국 기금개발팀ㅣ손영주 간사

내가 옳은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고, 같이 행복한 것이 더 중요합니다. '어떻게 돈을 벌까'와 '어떻게 돈을 쓸까'의 문제가 아름답게 공존하는 세상. 함께 가요.

좋아할만한 다른 이야기

댓글 정책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