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에서 온 공연 수익 기부 협약

라스베가스에서 온 공연 수익 기부 협약

– ‘3대가 함께 보는 가문의 추억’ 공연 시리즈  1탄

– 관랙 1인당 5천원씩 적립하여 소외 어르신 지원 사업에 기부

공연기획사 더블유앤펀엔터테인먼트(대표 이병수)에서 지난 4월 말 아름다운재단과 협약을 맺고 오는 5월 30일 ~ 6월 9일, 11일간 블루스퀘어(삼성카드홀)에서 펼쳐지는 ‘Steve Wheeler’s <Magic On Ice 매직 온 아이스>’ 공연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해주시기로 했습니다.

 <Magic On Ice 매직 온 아이스> 쇼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공연인 <태양의 서커스> 예술감독 등 세계 최고의 제작진이 만든 라스베가스의 ‘오리지널 블록버스터 아이스매직쇼’의 내한 공연이라고 합니다.

더블유앤펀엔터테인먼트 이번 공연을 어른아이 모두 좋아하는 아이스쇼이자 마술쇼라는 특징을 살려, ‘3대가 함께 보는 가문의 추억’ 이란 부제를 가지고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가족 사랑을 통해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데 모든 관객이 참여 할 수 있도록 관객 한 명당 5천원을 아름다운재단 및 다른 2개의 단체에 기부하고, 3대가 함께 공연을 관람하는 가족 중 매회 1가족을 선정해서 선한 곳에 사용할 수 있도록 삼십만원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Magic On Ice 매직 온 아이스>는 세계적 수준의 우아한 아이스스케이팅과 신기한 마술, 그리고, 아크로바틱 등 고난도 기술의 묘기가 절묘하게 콜라보레이션된 세상 단 하나밖에 없는 대형 아이스쇼 공연이라고 합니다.

특히, 이번 내한공연에는 한국인으로 김연아 씨 이전에 이미 트리플악셀로 유명했던 전미 주니어 챔피언 출신의 재미교포 프로스케이터 ‘목예빈’이 솔로이스트로 20년만에 고국무대에서 특별공연을 펼치기도 한다고 하네요.

김연아씨 덕분에 아이스스케이팅에 관심이 어느 때보다고 커진 요즘에, 세상 단 하나뿐이라는 아이스 매직쇼를 온 가족이 보며, 착한 기부도하고, 소외 어르신도 돕는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공연정보

 

공 연 명 : Steve Wheeler’s <Magic On Ice 매직 온 아이스 >

공연장소 : 블루스퀘어(삼성카드홀)

출 연 진 : Steve Wheeler’ 외 Skater 14명

공연일정 : 2013. 5. 30 ~ 2013. 6. 9 (11일간)

공연시간 : 평일 월~목 PM 8 / 금요일 1회 PM 2:30, 2회 PM 8 /

주말 토~일, 공휴일 1회 PM 2:30, 2회 PM 6

관람연령 : 만 4세 이상 관람

관람시간 : 80분

티켓가격 : VIP 110,000원 / R 99,000원 /S 88,000 /A 66,000원

    매 : 인터파크 1544-1555

 

공연정보 더 자세히 보기 클릭 ☞.

 

 

아름다운재단 공식블로그

아름다운재단은 우리 사회에 올바른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공익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좋아할만한 다른 이야기

댓글 정책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