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레델 ‘다솜이작은숨결살리기 지원’

끄레델 '다솜이작은숨결살리기 지원'

이른둥이 가족을 위한 나눔, 끄레델 유모자 치부

 

기업소개 | 끄레델

끄레델은 ‘내 아이들 위한 특별한 선택’이라는 모토로 2003년 7월 설립되었으며, 이태리 유모차 브랜드인 ‘잉글레시나’, 어린이 가구 브랜드 ‘팔리’, 미국 카시트 브랜드 ‘썬샤인키즈’등을 수입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성심과 성의라는 경영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 입니다. 

www.credere.co.kr

 

기금소개 | 다솜이작은숨결살리기 지원 

유아용품 전문회사인 끄레델은 2011년에 아름다운재단과 인연을맺었습니다. 2011년 5월에 롯데닷컴, 토이앤맘과 진행한 ‘행복나눔 PLUS’에 끄레델의 판매상품인 잉글레시나 지피프리 유모차를 할인판매하여 그 수익금의 10%를 아름다운재단에 기부하였습니다. 또한 네이버 카페 ‘맘스홀릭’과 함께 진행한 저소득 가정 이른둥이들에게 응원 댓글을 다는 이벤트에 유모차 20대를 기부하여 어려운 가정평편 때문에 좋은 유모차를 살 수 없는 부모들에게 큰 선물을 안겨 주었습니다. 

유모차를 전달할 떄도 전달받는 부모들을 최대한 배려하여 전달식과 같은 행사를 진행하지 않고 직접 배송하였습니다. 대신 ‘아이들에게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는 메시지만을 전달하였습니다. 끄레텔의 실제적인 나눔 정신이 많은 곳으로 퍼져 나가기를 희망합니다. 

아름다운재단 공식블로그

아름다운재단은 우리 사회에 올바른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공익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좋아할만한 다른 이야기

댓글 정책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