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혼자만잘살믄무슨재민겨기금 참여’

안랩 '혼자만잘살믄무슨재민겨기금 참여'

전문성과 함께하는 지속적인 나눔

 

기업소개 | 안랩

1995년에 설립된 안랩은 글로벌 통합보안 기업으로서 세계 수준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솔루션과 전문적인 서비스 체계를 갖춘 기업입니다. 국내 최장수 소프트웨어 브랜드이자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의 대명사인 V3 제품군을 비롯해 온라인 보안 서비스, 모바일 보안 솔루션, 온라인 게임 보안 솔루션, 네트워크 보안 장비 등 정보 네트워크 환경에 적합한 보안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습니다. 

www.ahnlab.com

 

기금소개 | 혼자만잘살믄무슨재민겨기금 참여

안랩은 2005년부터 아름다운재단과 사회공헌 파트너로서 함께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다양한 나눔과 입직원들의 급여나눔을 통해 아름다운재단의 <혼자만잘살믄무슨재민겨기금>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혼자만잘살믄무슨재민겨기금>은 마을 작은 도서관에 자료구입비와 프로그램 진행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서점에 가려면 먼 길을 나서야 하는 산간벽지와 도서 지역의 어른들과 어린아들, 우리글을 배우고 싶어 하는 해외 동포들, 읽을 책이 많지 않은 국군 장병, 한때의 실수로 자유를 잃은 사람들 등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둘러보면 한 권의 책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수없이 많습니다. 이들에게 좋은 책을 지원하는 것도 사회에 공헌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안랩은 이뿐만 아니라 보안전문기업으로서 자사의 제품 라이센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기도 하는 등 전문성을 활용한 다양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나눔 활도을 통해 안랩이 지속적으로 사회에 따듯함을 전하는 기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름다운재단 공식블로그

아름다운재단은 우리 사회에 올바른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공익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좋아할만한 다른 이야기

댓글 정책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