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 ‘3M기금’

한국쓰리엠 '3M기금'

맞춤형 사회 공헌

 

기업소개 | 한국쓰리엠

한국쓰리엠은 미국 3M의 자회사로, 1977년에 설립되어 제조와 연구 역량까지 탄탄하게 갖추고 고객의 필요와 요구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성공을 돕기 위해 전자, 통신에서 의료, 사무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www.3m.co.kr

 

기금소개 | 3M기금

한국쓰리엠은 2006년 ‘아름다운 일터 선포식’이후 본사 및 화성, 수원 등에서 근무하는 임직원들이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2007년에는 임직원들이 월급의 일정액을 기부하여 아름다운재단에 <3M기금>을 조성하였습니다. <3M기금>은 장애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맞춤형 보조기구를 지원하는 데 쓰이고 있습니다. 

2007년부터 국내 최초 재활공학전문기관인 ‘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와 함께 장애 유형과 개인의 특성 및 사용자의 환경과 욕구를 평가하여 장애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맞춤형 보조기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장애아동과 청소년들이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꼭 맞는 보조기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나에게 맞춘 듯 필요한 제품들을 만들어 주는 한국쓰리엠이 사회공헌활동을 통해서도 세상에 꼭 맞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기를 기대해 봅니다. 

아름다운재단 공식블로그

아름다운재단은 우리 사회에 올바른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공익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좋아할만한 다른 이야기

댓글 정책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