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다임 ‘사이버다임작은시작기금’

사이버다임 '사이버다임작은시작기금'

아이들의 희망 공간을 만들어 주는 실천적 나눔

 

기업소개 | 사이버다임

1998년 설립된 사이버다임은 전자문서나 지식과 같은 기업의 핵심비즈니스 콘텐츠, 기업 포털과 같은 협업환경을 지원하는 IT 인프라시스템을 독자기술로 구축하여 온 업무컨설팅 기업입니다. 인터넷 시대의 핵심 IT 기술을 확보하는 데 많은 노력을 경주하여 왔으며, 300개에 육박하는 공공 및 기업 고객들로부터 성능 및 안정성에 대한 검증을 받았습니다. 

www.cyberdingm.co.kr

 

기금소개 | 사이버다임작은시작기금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는 사이버다임은 2004년부터 아름다운재단과 인연을 맺어온 기업입니다. 2007년에는 <사이버다임작은시작기금>을 만들고, 매월 임직원 급여 기부금, 회사의 매칭기부금, 자율 냉장고 수익금, 임직원 강연료, 익명의 기부금 등을 모아 기부하고 있습니다.

<사어비다임작은시작기금>은 소년소녀 가정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임대료 및 관리비를 지워하고 있습니다. 기금을 통해 단순히 임대료나 관리비만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주거 환경이 불안한 소년소녀가정의 어려움을 사회적으로 제기하고, 정책으로도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택이 상품이고 재산증식이 되어 버린 요즘, <사이버다임작은시작기금>이 과도한 주거비 때문에 생계는 물론 교육의 기회마저 박탈당할 위기에 처한 아이들에게 희망의 공간을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아름다운재단 공식블로그

아름다운재단은 우리 사회에 올바른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공익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좋아할만한 다른 이야기

댓글 정책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