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2018.1] 뜻하는 일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

 

기부안내

COVER STORY

2018년, 뜻하는 일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

201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광장을 밝히던 촛불이 크고 작은 변화를 만든 2017년이었습니다.
아름다운재단에도 많은 변화의 노력이 있었습니다. 치열한 고민 속에서 재단의 역할과 새로운 도전 과제를 찾아가고, 아름다운재단이 지켜야 할 소중한 가치를 다시금 되새긴 한 해였습니다.
새롭게 개편된 교육, 환경, 건강, 주거, 노동, 안전, 문화, 사회참여와 통합사회의 8개 영역을 기반으로 40여 개 지원사업을 활발히 펼쳤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함께 하고, 다양한 사회 문제에 관심 갖는 청소년과 시민모임을 지원했습니다.
더 나은 사회를 위해 일하는 공익활동가와 단체, 공익제보자 지원과 더불어 시민사회지지 캠페인 <어쩌다 슈퍼맨>을 진행해 사회적 관심을 이끌었습니다. 변화하는 한국사회 기부문화 이슈에 대한 연구도 꾸준히 이어갔습니다.
2018년에도 세상을 바꾸는 작은변화를 위한 아름다운재단의 노력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8개 영역을 중심으로 지원사업을 안정적으로 정비하고, 지역사회 아젠다 발굴과 해결 환경조성을 위한 시범사업도 차근히 진행하겠습니다. 시민들이 변화의 주체자로서 더 활발히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프로그램도 새롭게 선보일 계획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따듯한 격려와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2018년에도 발전하고 변화하는 아름다운재단을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도 가내에 만복 하시고, 뜻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름다운재단 이사장 박종문 올림

나눔소식

[나눔이야기] 배우 한가인이 선물한, 이른둥이를 위한 특별한 하루

“부모로서 아이가 아플 때 마음이 가장 아픈데, 오늘 작은 나눔으로 웃는 아이들을 보며 잠깐이나마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이른둥이 가족들을 응원합니다.” – 배우 한가인
더보기 >

[처음자리 마음자리] 한 번 만나도 오래 기억되는 사람

처음자리마음자리에 함께 하셨던 여러 기부자님, 그리고 앞으로 함께 할 많은 기부자님 모두에게 ‘아름다운재단’은 늘 그런 ‘따뜻함’이 느껴지는 곳이었으면 좋겠습니다. – 기부자소통팀
더보기 >

지원소식

아동청소년 특기적성활동 지원사업

꿈을 북돋는 품 너른 멍석

더보기 >

청소년 자발적 사회문화활동 지원사업

우리는 그럭저럭 괜찮아 ‘꼼씨꼼싸

더보기 >

대학생 교육비 지원사업

김군자 할머니의 따뜻한 유산, 나눔

더보기 >

변화의 시나리오 인큐베이팅 지원사업

제주다크투어를 만드는 사람 이야기

더보기 >

일상다반사

비영리 안의 비영리

시작(詩作) – 간사들의 시

더보기 >

간사의 시선

철 지난, 그러나 지금도 좋은 음악편지

더보기 >

페이스북에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가까이에서 전해드립니다. 좋아요로 구독하세요
facebooktwitter카카오스토리youtube해피빈
주소 : (03035) 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 19길 6(옥인동 13-1)| 전화 : 02-766-1004| 팩스 : 02-6969-5196| 이메일 : give@beautifulfund.org| 사업자등록번호 : 101-82-07976
아름다운재단과 언제든지 소통할 수 있으려면! 개인정보가 변경된 경우에 꼭 알려주세요!
기부자소통팀 메일 : nanum@beautifulfund.org / 전화 : 02-766-1004(ARS 2), 02-6930-4554
기부회원 정보수정 바로가기
본 메일은 회원님께서 수신동의를 하셨기에 발송되었습니다.
뉴스레터의 수신을 더이상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해주세요

 

 

 

아름다운재단 공식블로그

아름다운재단은 우리 사회에 올바른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공익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좋아할만한 다른 이야기

댓글 정책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