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인캠페인] “두 번의 결혼식과 한 번의 장례식” 기부상영회 신청하세요!!

[영화인캠페인] "두 번의 결혼식과 한 번의 장례식" 기부상영회 신청하세요!!

김조광수 감독의 첫 장편 연출작!
<소년, 소년을 만나다><친구사이?>를 잇는 세 번째 시리즈!

6월 “두 번의 결혼식과 한 번의 장례식” 기부상영회 안내 드립니다.

 

 


게이와 레즈비언의 파란만장 위장결혼기!

대한민국 최초 해피 퀴어 로맨틱 코미디가 온다!

동성 커플의 이야기를 사랑스럽고 발랄한 시선으로 다뤄온 김조광수 감독은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유쾌하고 발랄한 퀴어 로맨틱 코미디 <두결한장>을 통해 다시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영화 <두결한장>은 부모님의 기대에 힘겨워하던 게이 민수와 법적 싱글에겐 힘든 아이 입양을 꿈꾸는 레즈비언 효진이 현실의 타협안으로 위장결혼을 감행하면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동성애자들이 겪어야 하는 현실이라는 자칫 무거워 보일 수 있는 소재이지만 김조광수 감독은 특유의 발랄함을 더해 ‘대한민국 최초 해피 퀴어 로맨틱 코미디’를 탄생시켰다. 다소 생소한 조합인 퀴어와 로맨틱 코미디의 만남은 색다른 재미와 신선한 감동을 선사하며 퀴어 장르에 거리감을 느꼈던 관객들이 한 발짝 더 가깝게 다가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다.

 


게이와 레즈비언의 파란만장 위장결혼기!

대한민국 최초 해피 퀴어 로맨틱 코미디가 온다!

 

부모의 간섭에서 벗어나고 싶은 게이 민수(김동윤)와 아이를 입양하고 싶은 레즈비언 효진(류현경).

같은 병원의 동료의사 민수와 효진은 서로의 간절한 소망을 위해 잠시 위장결혼을 하기로 한다.
밖에선 완벽한 신혼부부이지만, 옆집에 꽁꽁 숨겨둔 각자의 애인과 이중 신혼 생활을 즐기는 두 사람.
하지만 예고 없이 막무가내로 들이닥치는 민수의 부모님과 두 집 살림 때문에 위장결혼은 물론 그들의
사랑이 위태로워지는데…

 

 

국내 유일의 게이코러스 G-VOICE의 공연!

스크린으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게이와 레즈비언의 위장결혼으로 펼쳐지는 우여곡절과 재기 발랄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두결한장>
에는 관객들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볼거리가 있다. 바로 영화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초,
유일의 게이코러스인 G-VOICE 단원들과 배우들이 함께 공연하는 장면.

지난 2003년 한국게이인권운동단체의 소모임으로 탄생된 G-VOICE는 2006년 12월 첫 공연을
시작으로 매년 정기적으로 단독 공연을 진행해올 정도로 수려한 실력을 자랑한다.
하지만 G-VOICE의 정기 공연은 현장 취재 및 촬영이 힘들어 실제로 그 모습을 본 사람은 많지 않다.
그래서 영화 <두결한장>이 그 특별한 공연 모습을 스크린에 담은 것은 매우 특별하다.

실제 G-VOICE 단원들은 까메오로 출연한 것은 물론, 엔딩 장면에서 화려한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빛나는 무대를 선보여 영화를 풍성하게 장식했다.  
또한 G-VOICE와 주연 배우들이 몇 달 동안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영화 <두결한장>만을 위한
특별한 공연, 한국 게이들의 여신 아이콘 엄정화의 ‘포이즌’ 에 맞춘 합동무대도 있어
그 동안 G-VOICE가 보여줬던 무대와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인캠페인에서는
매월 세번째 화요일 저녁 7시 30분, 서울아트시네마에서

기부상영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상으로 영화를 신청하신 후, 상영 당일 현장에서 관람료 대신 원하는 금액만큼

자발적으로 기부금을 내고 입장하게 되는 ‘기부상영회’입니다.

6월에는 김조광수 감독<두결한장>을 상영합니다.

영화도 즐기고, ‘나눔’에 대해 생각하고,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는 1석 3조의 기부상영회!

6월 상영작  <두결한장>에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랍니다.

 

 

★ 6월 상영회 안내 ★
○ 상영작 : <두결한장>          * 관람등급 – 15세이상 관람가
  – 감독 : 김조광수
  – 출연 :
김동윤 류현경 송용진 정애연

※ 상영 후 김조광수 감독과 ‘관객과의 대화’ 진행 예정
 
○ 일시 : 2012년 06월 19일(화) 19:30 (저녁 7시 30분)
○ 상영시간 : 106분
○ 장소 : 
서울아트시네마(종로구 낙원상가 4층) ☞약도보기

※ 휠체어 입장이 불가하오니 신청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신청 및 참석 안내 ★

1. 신청방법 : 온라인 접수만 가능합니다
2. 신청마감 : 06월 18일(월) 17:00까지  선착순 마감
3. 참석발표 : 06월 18일(월) 18:00 관람가능여부 이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 드립니다.

4. 참석방법 : 06월 19일(화) 상영시작 20분 전까지 서울아트시네마에 도착 바랍니다. 
                
극장 앞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및 티켓 수령 후 관람 가능하십니다.

아름다운재단 공식블로그

아름다운재단은 우리 사회에 올바른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공익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백설엄마말하길

    류현경 님 나오는 영화네요. 류현경 님 연기는 원래 잘하셨지만 나날이 예뻐지시는 듯 해요^^ 영화 기대됩니다.

  2. 나눔+말하길

    보고 싶은 영화입니다.

댓글 정책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