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인 캠페인] <두레소리> 기부상영회 신청하세요.

[영화인 캠페인] 기부상영회 신청하세요.

<두레소리> 오정해 “新 서편제 탄생” 극찬!  

멘토와 함께하는 시사회 성황리 개최!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중인 판소리 전공 슬기와 경기민요 전공 아름은 세상에서 둘도 없는 단짝 친구 사이. 고3 여름방학. 남모를 부담과 불안감속에 방황하던 사고뭉치 두 녀석은 출석일수가 부족한 탓에 여름방학 특별수업에 참여하게 된다. 

 한 편 교육청으로부터 합창대회에 참가하라는 통보를 받은 학교는 새로 부임한 작곡가 출신 함선생에게 특별수업을 받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합창부를 만들어 지도할 것을 요구한다. 그러나 서양음악전공인 함선생과 국악만 해온 아이들은 사사건건 부딪치기 일쑤! 과연 이들은 무사히 합창 공연을 마칠 수 있을까?


영화인캠페인에서는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서울아트시네마에서  기부상영회개최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상으로 영화를 신청하신 후, 상영 당일 현장에서 관람료 대신 원하는 금액만큼 자발적으로 기부금을 내고 입장하게 되는 ‘기부상영회’입니다.

4월에는 조정래 감독<두레소리>를 상영합니다.
영화도 즐기고, ‘나눔’에 대해 생각하고,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는 1석 3조의  영화인캠페인 4월 상영작  <두레소리>에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랍니다.

★ 4월 상영회 안내 ★

○ 상영작 : <두레소리>          * 관람등급 – 12세 관람가
  – 감독 : 조정래
  – 출연 :
김슬기, 조아름, 함현상, 최은영
 

※ 상영 후 조정래 감독, 함현상 배우 겸 음향감독, 배우 김슬기, 조아름님과 ‘관객과의 대화’ 진행 예정

○ 일시 : 2012년 04월 26일(목) 19:30 (저녁 7시 30분)

○ 상영시간 : 110분
○ 장소 : 
서울아트시네마(종로구 낙원상가 4층) ☞약도보기

※ 휠체어 입장이 불가하오니 신청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신청 및 참석 안내 ★

1. 신청방법 : 온라인 접수만 가능합니다 ☞ 신청페이지 클릭!
2. 신청마감 : 04월 24일(화) 18:00까지  선착순 마감
3. 참석발표 : 04월 25일(수) 18:00 이후 관람가능 여부 이메일로 연락 드립니다.

4. 참석방법 : 04월 26일(목) 상영시작 20분 전까지 서울아트시네마에 도착 바랍니다. 
                
극장 앞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및 티켓 수령 후 관람 가능하십니다.

아름다운재단 공식블로그

아름다운재단은 우리 사회에 올바른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공익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댓글 정책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