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Day 최근 글

아름다운Day

7

[결혼기부] 김동민, 이지희 부부의 나눔 결혼식

10년, 87,600시간, 5,256,000분의 시간을 함께 보냈던 아름다운 연인. 이제는 부부가 되기로 약속하며 아름다운 나눔 결혼식에 초대해주셨습니다 ^^ 두 사람은 앞으로 더 많은 날을 함께하기 위해서, 수많은 하객 앞에서 사랑을 약속했습니다.

시후 돌잔치 6

‘나눔 돌잔치’를 위한 특별한 감사선물을 소개합니다.

아기의 첫돌을 더 아름답게 기념할 수 있는 나눔의 방법 <아름다운Day 돌기념기부>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돌잔치 대신 기부하며 조용히 첫돌을 기념하는 가족, 돌잔치를 진행하며 축의금 일부를 기부하는 가족, 돌 답례품 비용을 기부하는 가족 등 <아름다운Day 돌기념기부> 나눔에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하는 가족이 많습니다.

DSC07138

[돌기부] 하늘이의 첫 생일, 기부를 선물했어요!

지난 11월 9일, 아름다운재단에 반가운 나눔 가족이 방문하였습니다. “하늘아 ! 엄마는 우리 하늘이가 커서 받기만 하는 이기적인 사람보다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도 돌아보는 사람이 되었으면 한단다. 하늘아 첫 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고, 앞으로 더 건강하게 자라자!”

161020SP.74

[기념기부] 삶의 한절마다 나눔꽃이 피어나는 풍경

하나의 촛불을 ‘나누면’ 빛으로 밝아진다. 벌에게 꽃가루를 ‘나누면’ 꽃이 피어나고, 이웃과 웃음을 ‘나누면’ 기쁨이 생겨난다. 그 같은 나눔의 신비를 오롯이 깨달은 서현이네. 삶의 주기마다 나눔을 실현하는 그들의 모습에는 행복이 걸려 있다. 특히, 서현이 돌 기념 기부 증서에 새겨놓은 백지훈 & 최지영 기부자의 메시지는 햇살처럼 따사롭다.

캡처

[백일기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아가, 김윤수

윤수의 엄마, 아빠는 2016년 1월부터 ‘믿음이’이라는 태명으로 기부를 시작하고 윤수(태명 믿음이)의 탄생과 백일까지 매월 축하하는 마음을 나눔으로 실천해주셨답니다. 엄마 뱃속에서부터 나눔을 시작하여 건강하게 태어난 탄생과 생후 100일까지 나눔과 함께해 온 윤수네 가족!

IJN_2929

[생일기부] 기부의 베테랑 유아인?! 기부의 베테랑 팬클럽도 있다!

배우 유아인의 31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팬카페 ‘아이니스(AINESE)’에서 특별한 생일선물로 기부를 선택, 배우 유아인을 사랑하고 아끼는 팬들이 개인적인 애정으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그의 생일을 축하하는 마음을 모아서 사회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기부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결혼기부 나눔가훈을 들고 있는 모습

[결혼기부] 사랑도, 나눔도, ‘처음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

나눔이란 ‘특별한 사람’의 행동양식이 아니다. 나눔을 실천하면 곧, ‘특별한 사람’으로 성장한다. 기부 역시 액수에 따라 가치가 매겨지지 않는다. 기부, 그 자체로 저마다 선사받는 가치는 그야말로 나눔이 간직한 신비의 속성이다. 김현봉&김지원 기부자는 그 같은 나눔의 비밀을 결혼기념기부를 통해 깨달았다.

아빠와 눈맞춤을 하고 있는 아이

[돌기부] 나눔으로 세상에 보은(報恩)하다

첫눈, 첫사랑이 그렇듯 세상의 모든 ‘첫-’은 특별하지만, 그 중에서도 ‘첫 아이’는 세계를 재편하는 강력한 첫 경험이다. 첫 아이의 탄생으로 처음 엄마가 되고 아빠가 된 부부는, 첫 눈맞춤, 첫 옹알이, 첫 걸음마, 첫 돌과 같은 소중한 ‘첫-’ 순간들을 무수히 맞닥뜨리게 된다. 이동희‧문지혜 부부도 그랬다. 돌기부 이야기

160828현준 (677)

[돌기부] 뽀로로와 함께한 현준이의 나눔 돌잔치

현준이의 돌잔치, 엄마 아빠는 현준이의 기쁜 날 더 많은 사람과 기쁨을 나누고자, 아름다운재단 돌기념기부와 함께 <뽀로로 나눔 돌잔치>를 선택했습니다. 현준이의 생애 첫 기부의 현장, 사랑과 나눔이 함께한 특별했던 나눔 돌잔치를 소개합니다.